글번호
55629

지능형모빌리티융합전공

작성일
2021.03.28
수정일
2021.03.28
작성자
황대선
조회수
352

지능형모빌리티융합전공과 지능형모빌리티융합학과는 다른 것으로 알고있습니다.ㅣ

지능형모빌리티융합전공은 융합학부에 속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융합학부는 앞으로 신입생을 뽑는 것인  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지능형모빌리티융합전공과 지능형모빌리티융합학과의 교육과정은 같은 것으로 알고있는데 그렇다면 실습같은 부분도 같이 시행하는 지 궁급합니다.

앞으로 지능형모빌리티융합전공과 빅데이터 융합전공이 있는데 이와같은 학과도 있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두 전공으로 졸업한 학생의 졸업장은 어떤 학과로 될 지 궁급합니다.

다음글
교과정정 신청 문의
이전글
인공지능학부(소프트웨어전공, 인공지능전공) 복수전공 질문드립니다.
  • 윤유나 2021-03-30 16:38:36.0

    안녕하십니까 문의주신 내용에 답변 드립니다.
    먼저 지능형모빌리티융합전공은 AI융합대학의 다섯개 융합전공 중 하나의 전공입니다.
    - AI융합대학은 5개의 융합전공(로봇공학융합전공, 미래에너지공학융합전공, 빅데이터금융공학융합전공, IoT인공지능융합전공, 지능형모빌리티융합전공, 2개 학과(빅데이터융합학과, 지능형모빌리티융합학과), 1개 학부(인공지능학부)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전공은 우리대학에서 21학점 이상 이수학생에 한해 지원이 가능하므로 신입생 선발은 없습니다.
    지능형모빌리티융합전공의 교육과정과 지능형모빌리티융합학과의 교육과정은 다릅니다. 따라서 수업도 다르게 운영됩니다.
    지능형모빌리티융합전공으로 이수하여 졸업하게 되면, 학위는 "공학사"로 이수하고 있는 전공명 "지능형모빌리티융합전공" 명칭으로 졸업하게 됩니다.
    지능형모빌리티융합학과도 학위는 "공학사"이며 학과명칭을 따라 "지능형모빌리티융합학과"로 졸업하게 됩니다.
    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062-530-4205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